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결제관련
name 마스터리멤버 (ip:)
grade 0점

 


Q. 입금을했는데 확인이 안되요. 어떻게된거죠?


 


A. 저희 리멤버클릭은 자동입금확인시스템을 적용중입니다.
   주문시 입력한 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동일해야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약간의 시간차이는 있을수있습니다.)


  


   만약 입금자이름이나 금액이 조금이라도 틀릴때는 꼭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주셔야합니다.
   저희가 실시간으로 체크는하지만 수동처리는 누락될수있으니 주의부탁드립니다.


  


   - 아래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1. 실제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다른경우 / EX : 실결제금액 9500원, 입금금액 10000원
   2. 주문시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틀리게 입금될경우 / EX : 주문시입금자명 김철수, 실제입금자명 김철우
   3. 여러가지 제품을 따로 구매하신경우
      (이경우 5만원 미만의상품일때 2500원이 상품마다 적용될수있습니다. 이점 꼭 주의해주세요.)
   4. 중복주문으로 같은주문을 2개이상하시는경우, 이럴경우 꼭 결제와 주문확인후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5. 주문시 선택하신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경우 / EX : 국민은행으로 선택하셨는데 사정상 타은행으로 입금
      (입금자명과 금액이동일할경우 수동확인에 문제는 없지만 자동확인은 되지않습니다. 만약을대비해 꼭 연락주세요.)


 


 


Q. 입금하고보니 주문이 없어졌어요.


 


A. 주문서 작성이후 무통장입금일경우 5일내에 입금하지않으시면 자동삭제처리됩니다.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주문복원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한정수량제품의경우 3일이내 입금하지않으시면 자동삭제처리됩니다.


 



Q. 카드로 여러가지를 샀는데 물건이 품절인게 있어요.


 


A. 대부분의 카드가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저희가 미리 연락드리고 고객님과 상담후 처리해드리니 걱정안하셔도좋습니다.
  
   간혹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가있습니다.
   연락을 바로드려서 저희가 처리방법을 고객님과 상의한후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저희쪽과 연락이 계속 안되실경우 차액은 카드수수료 3.6%를 제외하고 현금입금됩니다.


  


 


Q. 카드취소를 하셨다는데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A. 사용하신 카드의 정상일자 이후에 카드취소 요청이 들어간경우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달 청구서에 그금액만큼 그대로 차감되서 처리되니 걱정안하셔도 좋습니다.


   


    리멤버클릭에서는 '이니시스'를 통해서 카드와 에스크로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관련문의는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4954로 문의하시면 좀더 자세히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Q. 자세한 결제방법이 궁금합니다.


 


A.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적립금결제로 나눠집니다.



   1. 무통장입금 : 은행방문 (CD및 ATM기기포함),폰뱅킹,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을 통하여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과는달리 '이니시스'를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지며, 환불시 2~3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과 동일하게 고객님의 통장에서 현금으로 인출됩니다.)


   3. 카드결제 :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카드가 아닐경우 결제시에 제약에 있을수있습니다. 카드결제에는 체크카드도 포함됩니다.)
 
   4. 휴대폰결제 :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통신사마다 한도금액이 틀리니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다만 취소는 당월결제건에한해서 가능합니다.)


 


   5. 적립금결제 :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100원이라도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10000원 미만의 제품에는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Q. 현금영수증좀 발급해주세요.


 


A. 현금영수증은 주문결제후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발급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과 실시간계좌이체만 해당됩니다.
   (혹시라도 발금을 못받으시는경우 고객센터 1688-9856으로 연락주시면 바로처리해드리겠습니다.)
  


    사업자의경우 사업자번호, 개인일경우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세요.


 


 


Q. 쿠폰은 사용후 취소하면 다시 복구가안되나요?


 


A. 한번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이되지않습니다.


 



Q. 적립금으로 환불했는데 현금으로 받을수없나요?


 


A. 고객님요청에의한 적립금환불은 현금환원이 불가합니다.
    회원탈퇴시에도 적립금은 소멸되며 복원은 불가합니다.


 



Q. 오늘낮에 결제했는데 당일배송이 안되요.


 


A. 당일배송의경우 재고가 사무실에 있는제품에 한합니다.
    보통 그전날 오후9시이후부터 당일 오후8시까지의 주문건은 그다음날 출고되며,
    특별한 사항(입고지연등)이 있는경우 따로 연락드립니다.
    만약 묶음주문시 당일배송상품이 섞여있을경우 배송비를 지불하시면 한제품만 먼저 출고가능합니다.


    다만 한제품의 입고가 오래지연될시에 저희가 배송비를 지불하고 선불로 보내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ns

  • favorite
  • facebook
  • kakao
  • instagram

    help desk

    1688-9856

    mon - fri 10:30 - 18:30

    lunch time 13:0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ing

    SC제일은행157-20-155301

    카카오뱅크3333-01-5132902

    예금주 : 박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