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FAQ

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관련
name 마스터리멤버 (ip:)
grade 0점

 

Q.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교환과 반품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로 리멤버클릭에 도착하게 보내주셔야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로 연락없이 보내실경우 꼭 간단한 사항을 메모를 동봉해서 보내주시기바랍니다.

 

 -교환/반품의 처리과정은

 

1. CJ택배(1588-5353)으로 연락후 안내음성에따라 2번을 누르신후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접수되며,

   택배기사님이 1~3영업일내로 방문해주십니다.

   (운송장번호를 모르실경우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2. 제품을 보내주실때 꼭 5000원을 동봉하시고 착불로 보내셔야합니다. 간혹 동전으로 보내실때 박스밖으로

    빠져서 분실이 되는경우가 있으니 밀봉처리해서 옷사이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및 상품분실시에 절대 책임지지않으니 꼭 밀봉부탁드립니다.)

 

3.  상품이 처음상태와 틀리게 도착할경우(입은흔적/오염/박스나 택분실등) 착불로 다시 재발송처리됩니다.

 

4.  부득이한 사정으로 타택배를 이용할시 꼭 연락후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연락없이 착불로 도착할경우

     리멤버클릭에서는 책임을 지지않고 반송처리되니 참고부탁드리며, 추가택배비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합니다.

 

 

Q. 교환/반품시 택배비가 궁금합니다.

 

A. 교환시 - CJ택배 이용시 리멤버클릭에서 부담하는 착불배송비 2500원과

     교환상품을 다시보내드릴때의 선불배송비 2500원, 총 5000원을 동봉해주시면됩니다.

     환불시 - 무료배송으로 상품을받으신경우 환불하실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상품이 5만원이상일경우 2500원

 

                        나머지 상품이 5만원 미만이거나 전체상품 반품시 5000원을 동봉해주시면됩니다.

 

                        (무통장입금 환불건에대해서는 택배비를 동봉하지않으셔도 무관합니다.)

 

타택배 이용시 추가금이 발생할수있습니다.

그경우 고객님이 나머지택배비를 부담하게되니 꼭 CJ택배를 이용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A. - 상품수령후 7일이내에 도착하지않은경우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상품의 반품 가능시기는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입니다.)

      -  착용한 흔적이나 고객부주의로 제품이 변질,훼손된경우

      -  소비자 부주의에의한 상품훼손(EX:택제거 / 신발의경우 박스손상)

          (이런경우 불량이나 오배송이라도 반품이불가합니다.)

      - 세탁이나 수선,수리를 한경우(불량이나 오배송이라도 역시 반품이불가합니다.)

      - 주문확인후 바로제작이 들어가는제품(EX:수제화, 단체주문)

      - 워싱이 들어간제품은 사진과 틀릴수있습니다. 이럴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EX:청바지워싱이나 가죽워싱 / 워싱의경우 수작업특성상 약간은 틀릴수있습니다.)

      - 미리 표기해놓은 시즌오프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원가이하로 판매하는만큼 이해부탁드립니다.)

 

   위사항을 체크하지못하고 그냥 상품을 보내실경우 착불로 연락없이 반송처리됩니다.

       

 

 

Q. 다른상품으로 교환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간단한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됩니다.

     (수제품이나 세일상품은 교환발송이 불가합니다.)

     추가금이 있을경우 미리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저희가 드려야할경우 계좌를 적어서 같이 동봉해주세요.

 

 

 

Q. 상품이 불량이나 오배송일경우는 어떻게하나요?

 

A.  저희가 연락드리고 당연히 CJ택배(1588-5353)착불로 제품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최대한 실수없이 처리하고있습니다. 실수가 있는경우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만약 불량이나 오배송교환시 타상품이나 타사이즈로 교환을 원하신다면

    택배비의 절반(25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불량이나 오배송 교환시 추가로 상품을 구매하신다면(5만원이상일때) 무료로 처리해드립니다.

 

 

Q. 교환상품은 언제 도착하나요?

 

A. 제품도착확인후 그다음날 기준으로 배송처리됩니다.

 

     자세한사항을 메모와함께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Q. 반품상품 환불은 언제되나요?

 

A. 제품도착후 카드나 휴대폰, 실시간계좌이체의경우 바로처리됩니다.

     (휴대폰과 실시간계좌이체의경우 택배비가 동봉이 안되있으면 바로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의경우 토,일,공휴일제외하고 당일이나 그다음날 바로입금처리됩니다,

     (계좌번호를 꼭 동봉해주세요.)

 

     카드나 실시간계좌이체의경우 영업일기준으로 2~3일후 확인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다음달 결제요금에서 청구되지않습니다.

     단 그달에 결제된부분만 취소가되기때문에 단순변심환불은

     휴대폰결제 수수료를 제외하고 무통장입금처리해드립니다.

 

     고객요청에 의한 적립금환불의경우 현금환불이 불가하니 다시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ns

  • favorite
  • facebook
  • kakao
  • instagram

    help desk

    1688-9856

    mon - fri 10:30 - 18:30

    lunch time 13:0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ing

    SC제일은행157-20-155301

    카카오뱅크3333-01-5132902

    예금주 : 박시연